일본은 지금 재정신이 아니다... 쓰레기 국가...

역사에 대한 옳고 그름의 기준을 판단하는 것 자체가 뒤틀린 것 같다. 자살 특공대원이라니. 911테러 때의 자살테러범과 다를게 뭐란 말인가.. 전쟁영웅이 아닌 전쟁범죄로 보아야 마땅하고 당시 피해를 본 주변국가에 대해 후손된 도리로써 사과하고 반성하는 것이 당연한 거 아닌가?


가미가제는 미국에게 진주만폭격한거 아냐. 일본이 스스로 적으로 돌리네


저런걸 신청하는거 자체가, 저넘들은 저 추악한 역사를자랑스럽다는 증거이다.....


잘린 부분~~사이월드블로그sungodcross50 으ㅡ로 오시우~~~ 박재동 "일본 방해 물리친 프랑스 지성의 힘, 고맙고 멋졌다" ? 온세게인은~~2차대전 전범 일본이~~2차대전 당시 일본 자신들이 저지른 악행를 반성하기는 커녕 한국인에게나 중국인에게 저지른 만행를 부인하거나 거짓으로 합리화시키는데 대해~ 세계인은 일본인를 경멸하고 타도하고 있다~~!! 한수진의 SBS 전망대] 박재동 "일본 방해 물리친 프랑스 지성의 힘, 고맙고 멋졌다" | ▷ 한수진/사회자: 프랑스의 앙굴렘 국제만화페스티벌, 세계 최대의 만화 축제이자 만화계의 칸 영화제라고 불리는데요. 우리나라는 올해 <위안부 만화 기획전>을 열어서 세계인들의 공감을 이끌어 냈다고 합니다. 특히 이번 전시회, 일본이 집요하게 방해 공작을 펼친 것으로 알려져 있죠. 그럼에도 불구하고 거둔 성과라서 더 의미가 남다른데요. 프랑스 현지 페스티벌에 참여하고 돌아온 박재동 화백 전화로 만나서 자세한 말씀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. 안녕하세요.